FANDOM


DSC 2766

강촌의 명품 여행컨텐츠중 하나

개요Edit

강촌의 오랜 숙원이었던 여행컨텐츠 였으나 항상 상황이 여의치 않아 좌절되었던 컨텐츠에 속한다.

강촌과 눈썰매의 인연은 2013년 산정호수부터 시작 되었으나 기상으로 인해 실패한 것을 시작으로

2014년 2015년 연이어 성사가 실패되다가
2015년 2월 16일, 강촌 최초의 눈썰매 매치가 성사된다.


처음엔 짧은 눈썰매 코스에 '이번 컨텐츠는 노잼이다.' ,'버리는 카드' 등등의 평가가 오고 갔으나 강촌 특유의 창의성과 스포츠맨쉽이 녹아들며 강촌의 명품 컨텐츠화가 된 것.

이를 두고 유일신 오준은 "비록 2천원을 주고 탔지만 15000원을 주고도 아깝지 않은 컨텐츠"라며 극찬하는 등. 명실상부 역대급 강촌인의 컨텐츠로 발돋움한다.


강촌인들의 실력Edit

이하는 강촌인들의 눈썰매 실력이다.

  • 오준

명감독형 라이더.

눈썰매 무현과 라프라스등 우수한 명기들을 속속 발굴 해낸 유망주 발굴에 재능을 가진 라이더다.
꼴찌하던 라이더도 한번 타기만 하면 무조건 1위로 만들어주는 '명기' 무현을 한눈에 알아본 것도 오준이었으며 처음엔 써먹을 구석이라고는 없었던 라프라스의 재능을 자신의 능력으로 성능의 극한까지 밀어부쳐 명기로 만들어낸 것 역시 오준이었다.
하나의 명기도 아닌 두개의 명기를 발굴한데다 라이더 본인의 끈기는 물론, 명기를 믿고 마지막 구간에서 뒷심을 발휘하는 특유의 재능은 오래오래 칭송받아 마땅할 것.


  • 수녕
  • 태훈

반칙형 라이더

메인 썰매의 이름은 '일성' , 좋게말하면 변칙적인 플레이에 능통하다고 말할 수 있으나 실상 거품 다빼면 반칙말고 별거 없는 라이더. 라이더 중에 가장 피지컬이 떨어지기 때문에 살아남고자 별에별 반칙은 다 사용하는 라이더다. 무엇보다 압권은 라이딩 도중 상대방의 썰매를 발로 차서, 추진력을 얻어 역전하는 플레이. 상당히 낮은 확률의 상황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신기한건 이게 또 자주 먹힌다. 특이사항으로는 단체전에서 유독 두각을 나타낸다는 점이 있다.

  • 장규

싱글형 라이더

일반적인 라이딩 능력으로서는 그저그런 실력을 보유하고 있다...기 보다는 아무래도 천재적인 오준의 기량에 눌리기에 빛을 보지 못한다고 하는 것이 더 올바른 표현이리라. 특이사항이 있다면, 통계를 볼때 유독 팀전에서 힘을 쓰지 못한다. 실제로 태훈과 장규가 한팀이 된 팀전 매치에서는 태훈의 포텐이 터져 대부분 태훈이 1위로 입성함에도 불구하고 장규가 매번 꼴찌를 하며 발목을 잡은 것은 빼도박도 못하게 팀전에 약하다는 증거라고 할 수 있겠다.(혹은 태훈과의 팀전 상성이 좋지 못하거나..)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