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개요Edit

2007년 11월 19일 블로그에 공개된 태훈의 소설로 제 6화까지 제작되었으나 아직 완결은 나지 않은 상태. 현재 비공개 포스팅으로 전환되어 아쉽게도 감상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태돌이라는 학생이 히드라라는 아이와 짝꿍이 되어 학교생활을 보낸다는 일종의 학원물이다. (후반가면 괴수물로 변한다는건 함정).


형식면에서는 태돌의 1인칭 관찰자 시점으로 전개가 되는 형식을 띄고 있으며, 과도한 초딩스러운 문체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슈퍼천재의 '고승학의 듀얼탐방기'(이하 고듀탐)의 영향을 받은 듯하다.

줄거리Edit

평범한 학생 태돌히드라라는 몸이 불편한 학우와 짝꿍이 된다. 손가락이 없고, 말 못하는 벙어리에 입에 거품을 무는 히드라가 무척이나 싫은 태돌이었지만 그런 히드라에 연민의 정을 느끼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사건이 발생하게 되는데, 태돌이 손가락이 없는 히드라를 위해 직접 테이프로 팔에 연필을 이어 붙여주자 그만 히드라가 연필로 막상형을 찍여 죽인것. 사람 죽이는 맛에 길들여졌는지 이후로 히드라는 점점 포악해지게 되고 결국 반아이들 전체를 죽이기 위해 계획을 세운다. 이에 순응할리 없는 33인의 반아이들은 단체로 히드라를 공격하기 시작하고, 히드라는 일격을 당하기 직전 고드라로 진화한다. 고드라의 '히드라바이러스'라는 기술에 아이들은 하나둘씩 쓰러지게되고 이야기는 결말을 향해 나아가는데...



평단의 반응Edit

병맛소설의 원조 고듀탐의 아류소설이라는 비판도 있었지만, 어느정도 독자적인 장르를 개척하여 큰 인기를 끌었다. 무엇보다 고승학을 인간이 아닌 빠께모노로 등장 시켜 고승학을 비판할 수 있었던 만큼 정통소설이라기보다는 사회고발물로 이름을 날린듯.






등장인물Edit

히드라

고드라

태돌

막상형

듀얼킹

수빈형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